참좋은시절’ 유주혜 대세 김광규 화사한 커플샷 방출, ‘환상케미’
뮤지컬 배우 유주혜, KBS 주말 <참 좋은 시절> ‘유순영’ 역으로 김광규와 다정샷 공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06 22:50:39

[포항타임뉴스]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제작 삼화네트웍스)에 검찰 사무관 ‘유순영’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유주혜가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김광규와 다정하게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유주혜 소속사 미스틱89 그리고 가족(가족액터스)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유주혜와 <참 좋은 시절>에서 ‘강쌍호’로 출연 중인 김광규가 손으로 V를 그리며 다정하게 웃고 있다.

‘참 좋은 시절’이 훈훈한 가족드라마를 표방하는 만큼 활기차고 따뜻한 현장 분위기 덕분에 배우들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후문. 유주혜 역시 촬영 현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정한 부녀 사이?”, “두분 너무 귀여우시다”, 어깨동무도 너무 자연스러우시다”, “은근 닮은 거 아닌가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유주혜는 <참 좋은 시절>을 통해 첫 드라마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주인공 강동석(이서진 분)과 함께 일하는 사무관 유순영 역으로 출연해 극 중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실마리를 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유주혜가 출연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 일요일 7시 55분부터 방송되며, 안정적인 시청률을 보이며 순항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