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순백의 미소가 돋보이는 ‘시청률 대박나라’ 인증샷 공개!
‘닥터 이방인’ 진세연, 환한 미소로 시쳥률 1위 응원!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03 20:13:04

[포항타임뉴스] 배우 진세연이 ‘닥터 이방인’ 시청률 대박나라! 라는 문구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얼리버드ENT).

그녀의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한 장의 사진은 낙서가 가득한 벽면에 사랑스러운 글씨로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 시청률 대박나라!" 문구 앞에서 순백의 미소가 돋보이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진세연의 정체가 드러난 SBS <닥터 이방인> 9화는 13.2%(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시청률 1위와 함께 8회 연속 광고 완판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진세연은 ‘닥터 이방인’에서 1인 2역의 역할로 미스터리한 여자로 분해 시청자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방 시키며 진세연의 정체 찾기에 몰입을 하고 있다.

오는 9회 방송에서는 진세연과 천호진이 일대일로 대면하며 진세연이 천호진에서 수술자국을 확인해주는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천호진이 진세연의 진짜 정체를 확인해 천호진의 궁금증이 해소되었다.

과연 ‘닥터 이방인’에서 진세연의 맹활약이 극의 어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매주 월, 화 저녁 10시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SBS ‘닥터 이방인’에 쏠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