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톰보이로 변신한 싱글즈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진세연이 싱글즈 6월호에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02 09:47:42

[서울타임뉴스] 그녀의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이번 싱글즈 6월호에 공개되지 않은 컷으로 진세연이 싱글즈 화보 촬영 당시 준비 중에 찍은 사진으로 보이시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커트머리로 변신한 모습이다.

(사진제공=얼리버드ENT).

또한, 헤리포터 같은 동그란 안경을 쓰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마치 소년 같은 소녀의 느낌을 품고 있다.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와 심플한 자켓을 입고 중성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

진세연은 그동안 상큼, 발랄, 섹시까지 다양한 변신을 소화하며 매력을 뽐내왔다. 이번 싱글즈 화보를 통해 숏커트 헤어스타일과 보이시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천의 모습을 보여주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진세연은 ‘닥터 이방인’의 바쁜 촬영에도 불구하고 환한 미소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의 활력소를 담당하며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

진세연은 현재 SBS ‘닥터 이방인’에서 1인 2역의 역할로, 미스테리한 여자로 분해 시청자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 시키며 진세연의 정체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앞으로 ‘닥터 이방인’에서 진세연의 활약이 극의 어떠한 반향을 불러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매주 월, 화 저녁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진세연의 보이시한 모습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매되는 싱글즈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