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3일반산업단지 사업경과 및 추진계획 업무보고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5-29 13:52:07

[칠곡=이승근기자] 칠곡왜관3산단(주)는 지난 28일 왜관3일반산업단지 사업경과 및 향후 추진계획 등 사업전반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현장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이날 칠곡왜관3산단(주)은 보고회를 통해 그간 사업경과, 공사추진, 민원사항 등 사업전반에 대해 설명하고, 곧 추진되는 분양계획에 대해 칠곡군과 의견교환을 했다.

칠곡왜관3산단(주)에 따르면 현재 토지 99.7%의 소유권을 확보했고 남은 1필지는 국유지로서 행정절차만 남겨두고 있어 사실상 소유권 확보가 완료됐으며, 현재 추진되고 있는 문화재 시발굴 조사도 순조롭게 진행되어 11월말까지 완료 예정이며, 지장물 및 간접보상 또한 마무리 단계로 6월경에 본 공사(토목)에 착수한다.

또한 사업 추진에 따른 공사비, 보상비 등은 기 대출받은 680억으로 집행하고 있으며, 사업이 원만하게 추진되고 있어 2017년 내 분양이 완료된다면 추가 대출은 필요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향후 분양계획은 6월 분양공고, 7월 신청접수를 시작으로 이후 분양결과에 따라 개발계획 변경 등 관리기본계획 변경을 실시하고, 하반기 잔여분에 대해 2차 분양으로 마무리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원열 칠곡군수 권한대행은 “왜관3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은 우리군민과 기업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항으로 칠곡군의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조속히 산업단지가 마무리 되도록 적극적으로 매진할 것이며, 조성사업 기간동안 안전관리, 민원처리, 분양업무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