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개그우먼 SNS 드라마 ‘오렌지 라이트’ 첫 주연!비하인드 컷 공개
개그우먼 장도연, 배우 못지 않는 연기 열정! 비하인드 컷 공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5-23 20:30:17

[포항타임뉴스] 개그우먼 장도연이 SNS 드라마<오렌지 라이트> 여주인공을 맡아 배우 못지 않은 연기열정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코코엔터테인먼트).

장도연은 정부기관 최초 SNS드라마<오렌지 라이트>에서 사내에서 제일 덜렁대고 실수투성이지만 성격도 좋고, 예쁘장하게 생긴 엉뚱하고 상큼 발랄한 인물인 ‘유주’역으로 출연해 극중 상사와의 썸타는 연기를 열연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못지 않는 열정으로 대본을 열독하고 촬영영상을 모니터 하며 감독님과 대화를 나누는 배우로의 진지한 모습과 엉뚱한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해 스탭들을 웃기는 장도연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이 담겼다.

장도연은 “드라마의 첫 주연을 맡아 정극 연기에 부담도 되고, 걱정 했지만 감독님과 스탭분들이 너무 편하게 연기 할 수 있게 도와 주셔서 어려움 없이 잘 마쳤습니다.

제가 맡은 ‘유주’역이 평소의 성격처럼 발랄한 캐릭터라 웃으며 기분 좋게 연기 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첫 주연 소감을 밝혔다.

촬영 관계자는 “엉뚱하지만 상큼 발랄한 ‘유주’역에 완벽 빙의 해 개그 못지 않는 연기열정을 보였다. 장도연의 맛깔 난 연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최근 장도연은tvN<코미디 빅리그>에서 ‘썸&쌈’을 통해 개그맨 유상무와 키스신을 선보이며 특유의 능청 케미를 뽐내 화제가 되었다.

SNS 드라마 <오렌지 라이트>는 새로 이전한 교통안전공단 김천청사를 배경으로 일어나는 좌충우돌로맨틱코미디로 오늘(23일) 비하인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Orangelightlove) 에서 공개한다.

본 방송은 6월 9일 월요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코코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코코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