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진세연, 확 달라진 눈빛! 눈빛 마력 포텐!
‘닥터 이방인’ 천의 얼굴 진세연! 홀릭매력~ 활약상 기대만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5-21 09:24:13

[서울타임뉴스]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 제작 아우라미디어)의 여주인공 진세연의 눈빛이 달라졌다.

(사진제공=얼리버드ENT).

지난 19일 방송된 '닥터이방인' 5회에서 한승희(진세연)는 박훈(이종석)이 자신을 찾는 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접근하며 시청자들에게 정체를 의심케 했다.

뿐만 아니라 한승희는 누군가에게 오수현(강소라)의 어머니의 차트를 건네 받고, 이후 오수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추억을 곱씹게 하기도 했다.

또한 차진수(박해준)는 한승희와 조국과 과업을 운운하며 이 모든 것이 대의에 의한 것임을 밝혀, 그 음모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진세연은 복잡한 심리를 확 달라진 눈빛에서 변화를 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멈추게 했다. 앞으로의 진세연의 활약이 극의 어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져 가고 있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목숨과 맞바꾼 운명적 사랑, 알 수 없는 음모에 맞서는 스릴러, 장르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방송 이후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진세연과 이종석의 멜로 열연이 돋보이는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화 저녁 10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