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
세외수입 징수를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5-20 20:45: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서구는 체납된 세외수입 징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 2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4년 상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부서별 과장 등 12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체납된 세외수입 징수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대책을 논의했다.

지방세입은 사회복지수요, 교육재정부담, 일자리창출 등 서민생활과 직결되는 곳에 사용된다.

서구 관계자는 “일반회계 세외수입 체납액이 4월말 기준 약 134억원으로 구 재정난을 가중시킴에 따라 징수대책 보고회를 개최해 체납액 일소를 위한 대책을 논의하게 됐다."며 “향후 부서별 적극적인 책임 징수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의를 주재한 임묵 서구청장 권한대행은 “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체납자별 체납원인을 분석해 부서별 징수여건에 맞는 맞춤형 징수대책을 수립하고, 차별화된 체납정리대책 강구 및 우수 시책을 발굴해 효율적인 체납액 정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