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사권, KBS 드라마스페셜 ‘부정주차’ 캐스팅
김사권 ‘부정주차’에서 잘나가는 엣지 있는 변호사로 온주완과 호흡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5-18 12:05:52

[포항 타임뉴스] 신예 김사권이 ‘부정주차’에서 로펌 변호사로 변신했다.

김사권이 KBS 드라마스페셜 <부정주차>(극본 이민영, 연출 박진석)에서 변호사 ‘정윤석’역으로 캐스팅 되어 극중 노정도(온주완 분)의 법대 후배로 혼자만 고시를 패스해 잘나가는 로펌의 변호사로 취직한 전형적인 엄친아 역을 맡았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김사권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처음 <부정주차> 대본을 보고 변호사라는 캐릭터를 떠나 제작진의 의리를 생각해 크게 고민하지 않았다.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고 전했다.

김사권은 현재 방송중인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에서는 정유미의 학교 선배이면서 동물병원 원장인 하동창 역으로 열연 중이며 키다리아저씨의 훈훈한 모습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부정주차’는 사소한 일상의 주차 시비로 시작한 다툼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면서 현실에 지친 현대인들의 치졸한 인간성 밑바닥까지 확인하는 한 남자의 웃픈 이야기로 KBS2 드라마스페셜 <부정주차>는 5월 18일 일요일 밤 11시 55분에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