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LG 주부배구대회 선산읍 선수단 발대식 개최
으랏차차! 파이팅! 선산읍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5-18 06:45:24
[구미=류희철기자] 선산읍(읍장 전영욱)에서는 5월 15일(수), 선산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선산읍체육회(회장 강철용) 주관으로 주부배구선수단, 전영욱 선산읍장, 임춘구 구미시의회의장 및 관내 기관 단체장과 체육회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LG주부배구대회선수단 발대식을 가지고 우승을 다짐했다.

이날 발대식에 앞서 선수단소개와 연습일정 및 대회규정에 관한 전반적인 설명을 시작으로 배구단 선수들은 간단한 몸풀기와 연습경기를 갖고 실력을 점검하였다.

선산읍 배구선수단은 평소 배구를 좋아하는 회원들로 구성되었으며 주2회 꾸준한 연습을 통해 개인의 기량과 함께 팀웍을 갖춰왔으며, 이번 금오리그의 우승을 향해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하게 된다.

강철용 선산읍 체육회장은 “선수단을 응원해주며 격려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번 대회만큼은 기필코 우승을 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보답을 하고 선산읍 체육활성화에 모범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전영욱 선산읍장은 “선산읍을 대표로 고군분투하는 선수단과 체육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LG주부배구대회 우승을 목표로 주민이 화합· 단결하여 선산읍의 멋진 저력을 꼭 보여주기 바란다"며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