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혁권, ‘밀회’ 일등비서 장소연과 다정샷 오래된 인연 친분과시
밀회’ 배우 박혁권, 장소연 알고 보니 안판석PD 사단의 숨겨진 보물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5-13 21:53:46

[서울타임뉴스] 박혁권과 장소연의 친분 인증샷이 공개 됐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퓨쳐원) 에서 박혁권과 장소연의 촬영 대기 중 다정한 포즈의 인증샷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됐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공개된 사진에서 박혁권은 극중 오혜원(김희애 분)의 비서 세진 역으로 나오는 장소연과 함께 웃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극중의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친근감 있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혁권과 장소연의 인연은 과거 2006년으로 거슬러 영화 <국경의 남쪽>을 시작으로 드라마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까지 총 4편이 넘는 작품에 같이 출연해 8년이 넘은 오래된 인연임을 증명 했다. 아울러 안판석PD 사단의 숨겨진 보물로 이번 JTBC <밀회>에서 그들의 자연스럽고 물 오른 연기를 접할 수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밀회>는 오는 13일 종영을 앞두고 시청률 5%가 넘는 위엄을 과시하고 종편 드라마의 새 역사를 써가며 오늘 밤 그리고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마지막으로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