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벚꽃사랑행사추진위원회 주최 서천 벚꽃길 한마당 행사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4-07 18:21:37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5일 순천시는 서면 서천 수변공원에서 열린 ‘서천 벚꽃길 한마당’ 행사가 성황리 개최했다.

서면 벚꽃사랑행사추진위원회 주최로 개최된 한마당 행사에는 조충훈 시장을 비롯한 관광객 및 시민 1,000여 명이 참여했다.

한마당 행사는 서면우체국 앞에서 운평교까지 약 2.5㎞ 만개된 벚꽃길 걷기, 제기차기, 철쭉분화 전시, 기념식, 노래자랑과 먹거리 코너 등으로 진행됐다.



서천 벚꽃길은 16년 전 6.4㎞, 1천 그루를 식재하여 조성했으며 벚꽃터널과 자전거도로, 그 옆으로 1급수 맑은 물이 하천을 따라 흐르고 있는 순천의 숨은 명소다.



조충훈 시장은 대한민국 대표 정원도시 순천은 사계절 꽃을 볼 수 있는 도시로 지속가능하며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이사 오고 싶고 살아보고 싶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도시라고 강조하고 벚꽃을 즐기며 화사한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원두 서면 벚꽃사랑행사추진위원장은 면민들의 16년 정성으로 조성된 벚꽃길에서 기념식과 한마당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꿈이 이뤄지고 있음을 체감한다며, 앞으로 많은 시민들이 지역의 발전을 위해 스스로 참여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그 동안 이곳을 아름답게 가꾸는데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함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