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고흥군민의 날
임종문 | 기사입력 2013-11-04 14:44:19

[고흥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일 고흥문화회관에서 각계각층 군민과 기관‧사회단체장, 향우회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고흥군민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식전행사에는 전국대회에서 입상한 점암중학교 난타동아리의 축하공연과 도화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합창, 대종상단편영화제 수상작인 점암중학교 작품상영 등 지역 청소년들의 꿈을 담은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졌다.

기념식에서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정수일 상임자문위원이 ‘고흥 군민의 상’을 수상하였으며, 제37대 문화체육관광부 박선규 차관을 비롯한 초당대학교 윤용현 교수, 한양대학교 조진수 교수에게는 명예군민패가 수여되었다.



박병종 군수는 기념사에서 “군민 여러분이 고흥 발전과 번영의 원천이며, 행복과 희망의 원동력이다”라고 강조하면서, “우리 군민 모두가 하나 되고 화합하여 자랑스러운 고흥, 품격 있는 고흥이 되도록 군민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한데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군민의 날을 계기로 지역경제가 활기를 되찾고 모든 군민이 함께 노력하여 ‘행복한 고흥’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