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KOLEA 한국 모터사이클 챔피언 쉽」 대회 광양에서 펼쳐진다
임종문 | 기사입력 2013-08-12 11:38:19
[광양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광양시 초남2공단 임시경기장에서「2013 한국 KOLEA 모터사이클 챔피언 쉽」 대회가 펼쳐진다.

사)나라사랑전남환경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레저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오프로드 모터사이클 대회로 약 40개팀 200여명 라이더, 100여 바이크 동호인, 온 로드 바이크 팀 등이 참가하여 화려한 쇼 바이크 퍼포먼스로 진행된다.

모터사이클대회 사진




또한, 사진동호회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생생한 현장을 사진 앵글에 담을 예정이다.


모터사이클은 박진감과 스릴의 대명사로 각광받고 있으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레저스포츠로 젊은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어 참가 선수들에게 광양시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회 주최 관계자는 “한국모터사이클 문화의 발전에 기여 할 것으로 생각하며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을 통하여 우리지역의 특색 있는 레저스포츠로 발전 할 수 있도록 두 단체가 합심하여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양시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관광객 유치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