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식 담양군수, ‘군민과의 대화’ 소통 행보 시작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열린 행정 실현
이미애 | 기사입력 2013-01-22 23:05:12
담양군이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열린 행정을 위해 2013년도 군정 운영방향을 설명하는 읍면순회 군민과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봉산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13년 첫 군민과의 대화


군은 지난 21일 봉산면을 시작으로 다음달 7일까지 12개 읍면을 돌며 ‘2013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2013년 올 한 해 동안 추진하게 될 주요 현안사업 소개와 함께 군정에 대한 군민의견 수렴에 나섰다.

또한 도·군의원을 비롯해 유관기관장과 각계각층 주민들과의 대화는 물론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애로·건의사항 청취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통해 주민들의 군정과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지금까지가 민선5기 전반기로 씨앗을 뿌리고 가꾸는 시기였다면 2013년이 열매를 거두고 선진 담양으로 도약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군정 운영에 대해 군민들의 이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구해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군민과의 대화를 ‘2013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과 병행 추진해 영농으로 바쁜 농촌일손의 손실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