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신천지 기찬랜드, 입장객 수 ‘10만명 돌파’
영암군이 자랑하는 월출산 기찬랜드 지역경제에 힘찬 파급효과
김명숙 | 기사입력 2012-08-13 21:01:59

영암군이 자랑하는 월출산 기찬랜드 입장객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경제에 막대한 파급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12일 현재 입장객 수는 105,347명에 이르며 입장료 수입도 1억 9천여만 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숲속 신천지 기찬랜드, 입장객 수 ‘10만명 돌파’




이에 따른 지역 경제적 가치는 35억 원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 월출산 기찬랜드를 이어 두 번째 물놀이장으로 첫 개장한 금정 뱅뱅이골 기찬랜드 또한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뱅뱅이골 기찬랜드도 현재 2만 4천여 명의 피서객들이 방문한 것으로 잠정 집계되고 있다. 특히 뱅뱅이골 기찬랜드는 첫 개장인 만큼 오는 31일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지난 2008년 첫 개장 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기찬랜드에 내년 여름에는 실내물놀이장(황토스파)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영암군 문화재단 관계자는 “지난해는 태풍으로 많이 힘들었지만, 올해는 지속된 폭염으로 피서객들에게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폐장일까지 모든 피서객들이 안전하게 편하게 보내고 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