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교향악단 2011년 신년음악회 'Dance'
| 기사입력 2011-01-10 14:55:55

[목포=타임뉴스] Maestro 진윤일이 이끄는 목포시립교향악단이 2011년 새해를 알리는 신년음악회를 오는 27일 19:30에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대 공연장에서 연다.(음악회 주제"Dance"舞)

이번 음악회는 시립교향악단이 2011년을 밝고 활기차게 열고자 하는 힘찬 의지와 올해의 목표를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주제를 선정하였다.

첫 곡은 Offenbach의 '천국과 지옥'서곡으로 명랑하면서도 화려한 색채로 신년음악회의 문을 활짝 열 계획이다.

두 번째 곡은 Gershwin의 오페라 '포기와 베스'의 주선율을 모아 만든'포기와 베스 환상곡'과 Tchaikovsky'왈츠-스케르쪼'를 바이올리니스트 Johann Ko가 연주한다.

그는 현재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중앙 영재 음악학교와 모스크바 이빨리토프-이바노프 음악대학에 재직 중이며 모스크바 국제 음악콩쿨, 소피아 국제 음악콩쿨에서 1등과 비르투오소연주상인 '바스코 아바에프'상을 수상했으며, 러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어서 박범훈의'창부타령을 주제로 한 피리협주곡'이 신년음악회의 흥을 더욱 돋구어 줄 것이며, 마지막 곡으로 Borodin의 오페라'Prince Igor'中'폴로비치안의 춤'으로 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