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동 신묘년 새해 동민화합과 사랑나눔 행사 마련
| 기사입력 2011-01-10 14:51:35

[목포=타임뉴스] 동명동 자생단체연합(회장 최수일)에서는 지난 7(금) 17:00 갤러리웨딩문화원에서 각 자생단체 회원, 기관단체장, 저소득 주민 등 16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신묘년 새해 동민화합 및 사랑나눔 행사를 갖고 희망찬 한해의 출발을 다짐하였다.

이날 행사는 자생단체회원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동 발전과 번영을 위한 봉사를 다짐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동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동명동사랑회(회장 허기석)는 "사랑의 쌀"을 마련하여 저소득세대 백미(10kg 40포)를 40세대에 전달하였으며 만찬을 대접하며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동명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는 사랑을 나누고 자생단체회원들은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짐함으로써 구도심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