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자율방재단, 의용소방대, 건설기계연합회 자발적 제설작업 실시
| 기사입력 2011-01-05 09:10:36

[목포=타임뉴스] 목포시에 지난해 말부터 쏟아진 폭설이 새해벽두까지 이어짐에 따라 시내 곳곳에 교통 체증이 발생되고 지역주민들의 불편이 가속화됨에 따라, 목포시 지역자율방재단 120명과 의용소방대 70명, 동 자생조직1,200여명 및 건설기계연합회 목포지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원되어 목포시내 주요 간선도로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특히 건설기계연합회 회원 30여명은 각종 중장비 31대를 동원하여 시내 주요간선도로에 결빙되어 있는 구간을 중점적으로 제설작업을 실시함에 따라 시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자율방재단 양점용 단장은 이렇게 많은 폭설이 내릴 때는 목포시민들이 높은 시민의식을 발휘하여 내 집앞, 내 점포 앞은 내가 치운다는 시민의식을 발휘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도 나타냈다.

이들은 5일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오늘 다하지 못한 이면도로 제설작업을 실시하기로 하면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