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엔(SDN), 해남군에 2천만원 성금 기탁
해남군, 어려운 가정 1,000세대에‘땅끝햇살 햅쌀’공급 계획
최종문 | 기사입력 2010-09-16 09:23:42

해남군(군수 박철환)에 따르면 서울소재 SDN주식회사 최기혁 대표가 어려운 가정을 도와 달라며 성금 2천만원을 지난 7일 기탁했다고 밝혔다.

SDN은 태양광발전설비회사로 매년 사회환원사업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여 왔으며 이번 해남군 성금기탁은 한국감정원 기획조정실장이며 SDN 공헌위원인 해남 삼산 출신 윤광국씨의 주선으로 이루어 지게 됐다.



SDN은 지난 8월 20일 해남군 화원면 소재 파인비치클럽에서 직원연찬회를 개최하였으며 이날 최기혁대표가 박철환해남군수를 만나 성금기탁을 약속했고 지난 9월 7일 해남군 세외수입 통장으로 2천만원을 입금했다.



이에따라 해남군은 지역농협을 통해 땅끝햇살 햅쌀10kg 1,000포를 구입하여 생활이 어려운 1,000가정에 추석전 공급할 계획이다.



SDN의 이번 성금기탁으로 해남군은 쌀값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보호하고 생활이 어려운 가정을 도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최기혁대표는 이번 성금기탁을 계기로 해남군과의 지속적인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