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2회 황토골자치마당 초청강연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라”
최종문 | 기사입력 2010-08-24 13:49:24

무안군(군수 서삼석)은 군민과 공무원의 의식변화를 목표로 매월 개최되고 있는 황토골 자치마당 제82회가 오는 8월 26일오후4시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자치마당에는 아름다운 김혜남 한의원 원장인 한의학 박사이자 전문의인 김혜남 원장을 초청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라” 라는 주제로 강연된다.



김혜남 원장은 대구한의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경영대학원 메디칼 MBA를 수료하였으며, KBS 6시 내고향 김혜남의 건강보감, MBC 아주 특별한 아침, KBS 싱싱토요일,세상의 아침 등다수의 방송프로에 출연하고 있어 군민들에게는 다소 낯익은 얼굴이다.



이번 강의에서 김혜남 원장은 사상의학에 기초한 체질별 건강 지키는 요령, 스트레스와 건강과의 관계, 건강을 지키는 6가지 키워드 등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비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라고 한다.



무안군에서는 무더운 여름 자칫 소홀하기 쉽고 또 무관심 속에서잊어버리게 되는 군민들의 건강에 대한 소중함에 대해 자가진단을 통해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