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교동이 달라졌어요」코너 개설
- 각종 특수시책 결과, 환경정비 등 다양한 자료 전시…일등 주거지역으로의 이미지 변신 도모
최종문 | 기사입력 2010-03-19 19:50:12

목포 죽교동 주민센터 민원실에 자리잡은 「죽교동이 달라졌어요」코너가 주민들의 시선을 잡고 있다.

죽교동 주민센터(동장 박용호)에서는 지난해 자활근로 및 희망근로사업으로 추진한 각종 동 특수시책 결과와 환경정비 내용을 담은 총 70점의 사진을 주민센터 민원실에 전시하고 있다.

주민들에게 내가 살고 있는 동네가 깨끗하게 변하고 달라져 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코너로 다양한 자료가 들어있다.

이 코너에서는 2009년도 죽교동에서 추진한 무지개길 아트타일 설치를 비롯하여 간선도로변 벽화그리기, 공한지 휀스설치, 꽃밭조성, 동네 주차장 설치, 죽교 레조 게이트볼장 조성, 기업은행 365센터 개설, 양심거울 설치 등의 내용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죽교동 주민센터 관계자는 “주민들에게 자긍심 고취는 물론 시정 및 동정에 주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고 밝히고“앞으로도 깨끗한 환경은 죽교동의 상징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목포시의 일등 주거지역으로 이미지 변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여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