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 소비자 초청 체험행사 개최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04 12:21:36

광양시는 농산물의 판로확보를 위해 대도시 소비자를 초청하여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는 우리지역 농특산물의 대외 인지도를 높이고, 고품질․친환경 농산물 생산과정 및 수확체험으로 친환경농업에 대한 대도시 소비자의 이해를 제고하여 다양한 직거래 활동을 하기 위함이다.



이번 행사는 6월5일부터 6월6일까지 서울 송파구 삼전동 주민을, 6월9일부터 6월10일까지는 서울 송파구 잠실3동 주민 각각 45명을 초청하여 첫째날은 마린센터, 농산물수출물류센터(중마동), 친환경복분자재배단지(봉강면) 견학 및 양산테마마을에서 전통 손두부 만들기 체험행사를 갖고, 둘째날은 친환경 매실따기 체험행사와 청매실농원 방문 후 서울로 돌아갈 예정이다.



다압면 매화마을에서 개최하는 제4회 광양매실체험 직거래장터와 연계 추진하여 초청대상자에게 다양한 체험기회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봉강면 친환경복분자 재배농가를 방문하여 금년 7월부터 수확되는 토종복분자 홍보 및 직거래 판로확보를 모색하여 본 행사 취지를 극대화 할 방침이다.



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6월중에 삼전동과 잠실3동을 방문하여 광양시, 광양 특산물유통사업연합회 및 매실생산농가 등이 참여한 농특산물 직거래행사를 개최하여 광양시 우수 농특산물의 판촉 및 홍보활동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