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3함대↔한국음식업중앙회목포시지부 업무지원 협약
해군 3함대원, 목포시 베네치아 등 65개 지정음식점 이용시 가격할인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5-20 20:12:32

목포시가 남도 좋은 식단 실천 및 음식문화개선사업 일환으로 지난 5월 8일 해군 3함대와 한국음식업중앙회목포시지부간의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해군 3함대원들이 목포시 베네치아외 65개 지정 일반음식점을 이용할 경우 가격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제 3함대원들이 해당 음식점을 이용할 경우 신분증 및 외출증, 휴가증 등을 제시하면 5~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목포시(생활위생과)는 앞으로 66개 지정업소에 「가격할인지정업소」 표찰을 제작하여 배부할 계획이며 더 많은 업소가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남도 좋은 식단 실천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남은 음식 재사용 안하기, 덜어먹기 생활화, 개별 소형 찬기 사용 권장, 위생복 착용하기 등 음식문화개선을 위한 지도점검 및 홍보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목포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그동안 목포 인근지역에 주둔하면서 해상의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제3함대의 노고에 감사하고, 장병들의 복지증진함양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업무지원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