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가족놀이 한마당 가져
| 기사입력 2009-05-08 22:17:09

구례군여성농민회(회장 임채남)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5일 서시천체육공원에서 가족놀이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구례군이 주최하고 구례군 여성농민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마당,오전마당,오후마당 등 3부로 나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위해 다채롭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행사는 길놀이,태권무,다문화가족 부채춤공연,다듬이 난타공연,4행시 짓기 등이 있었고 체험행사로 한지부채로 희망의 바람을,순천대 만화학과와 내얼굴 그리기 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온 가족이 함께하는 무상급식조례제정을 위한 서명하기,아나바다장터,어린이가 바라는 세상행진,지리산에는 국립공원이 있어요,포돌이 포순이와 함께 등 ‘모두가 행복한 세상만들기’마당이 흥미롭게 운영됐다.



서기동 군수는 “우리 어린이들이 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가 되고 큰 꿈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여 우리국가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 될 것”을 당부했다.



행사관관계자는 “그동안 매년 개최했던 행사와는 달리 어린이들의 욕구 및 정서에 맞는 유익한 체험프로그램으로 보강시켰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추진 하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