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엄마 무릎 학교 하정연 저자 초청 강연회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5-02 09:30:39

[김해타임뉴스=조병철기자] 김해시 칠암도서관에서는 학부모들에게 자녀교육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건강한 교육관으로 자녀를 지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엄마 무릎 학교』 하정연 저자 초청 강연회를 운영한다.



『엄마 무릎 학교』 하정연 저자 초청 강연회는 오는 6월 12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칠암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운영된다. 영유아 부모 및 초등자녀를 둔 부모 50명을 대상으로 하며, “아이들에게 먹여할 밥 세 그릇”이라는 주제로 학부모님들과 만날 예정이다.



하정연 저자는 18년간 현장에 몸담아온 유아교육 전문가로서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엄마가 아이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엄마는 아이에게 어떻게 사랑을 전해줘야 하는지, 아이는 진정 무엇을 원하는지, 그렇게 원하는 것을 했을 때 아이는 어떻게 변하는지를 이번 초청강연회를 통해 들려주고자 한다.

접수는 오는 5월 12일(월) 오전 9시부터 1층 어린이실에서 선착순 방문 및 전화(330-2935)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imhae.go.kr)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