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역협회,해외바이어 초청 김해시 수출상담회
5,580만불 계약추진 쾌거 이뤄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4-26 09:19:52
[김해타임뉴스]김해시가 주최하고 한국무역협회 경남지역본부 주관으로 열린 "2014 해외바이어 초청 김해시 수출상담회"가 23일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에서 열렸으며 95개 관내업체와 20개 해외바이어가 참가, 상담을 통해 5천5백만불 규모의 수출계약을 추진하는 성과를 거뒀다.



5개국(인도, 베트남,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에서 인도의 TANDON GROUP사 바이어 등 20명이 초청되어 산업기계, 자동차관련 생산품이 많은 김해시 중소기업에 큰 관심을 표현하였다.



바이어들은 23일 합동상담을 마치고 24일 김해시 차세대 의생명융합산업지원센터 방문 및 관내업체 제품을 확인 차 기업방문 등수출거래 제의에 적극적이었으며, 관내 업체들도 홍보동영상과제작과정 시연 등을 이용하여 제품홍보에 열의를 다했다.





초청된 베트남의 한 바이어는 기존 거래선인 중국, 일본제품과비교하여 김해기업의 우수한 제품 및 합리적인가격에 크게 만족하며향후 한국제품의 시장성이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시 관계자는 수출상담회 개최가 관내업체들의 수출확대에 새로운기회의 장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마케팅 사업을 통해해외 시장진출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