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신안초‘사랑의 빵 저금통’으로 사랑 나눔 실천해요~!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4-07 08:12:22
[김해타임뉴스=조병철기자] 김해신안초(교장 이윤옥) 4,5,6학년 학생 500여명은 3월 한 달 동안 ‘사랑의 빵 저금통’에 동전을 모아 월드비젼 경남지부에서 실시하는‘사랑의 동전 모으기 행사’에 참여했다.



월드비전의 사랑의 동전나누기 운동으로 모아진 성금은 배고픈 아이들의 식량이 되고, 희망이 되어 전 세계 곳곳에 사랑을 전하는 운동이다.



김해신안초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모은 ‘사랑의 저금통’을 4월 4일 월드비젼 경남지부에 전달했으며, 이 행사를 통하여 작은 동전으로 학생들이 이웃 간의 사랑을 실천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은 나에게는 비록 작은 값어치에 지나지 않은 동전이지만 물방울이 모여 물결을 이루듯, 좋은 선행의 물결을 만드는 데 쓰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은 경남도내 난치병 학우 돕기 지원 사업 및 저소득 가정학우 교복비 지원 사업, 국내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을 통해 결식아동을 위한 도시락 지원 사업 등 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자료문의> 김해신안초등학교 담당자 송윤정 ☎314-760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