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홍덕하이코드 전자제품 3종 기탁
압력밥솥, 가스레인지, 전기매트 등 90개 1천만원 상당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1-28 09:17:40
[거창타임뉴스=류희철기자] 거창군은 (주)홍덕하이코드(대표 주종대)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26일 생활이 열악하고 어려운 세대에게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압력밥솥, 가스레인지, 전기매트 등 3종 각 30개씩 총 90개를 군수실을 방문해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전자제품은 거창군에서 사례관리를 하고 있는 가정과 읍면에서 추천을 받은 기초생활수급자 등 주거환경이 열악하고 가전제품이 꼭 필요한 어려운 군민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시가로 1천만원 상당이다.


주종대 대표는 “추운 겨울을 맞아 우리지역에 어렵게 생활하는 가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주)홍덕하이코드는 거창군 남상면 대산리 거창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해 있는 업체로, 1945년에 설립된 한국의 특수선재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중견기업인 고려제강(KISWIRE)의 계열사이며, 타이어용 보강철선(STEEL CORD)을 제조해 국내외 유수의 타이어업체에 납품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