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정책개발포럼 개최
- 도시상징이미지 개발 현황과 김해시의 전략 -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22 18:12:50
[김해타임뉴스=류희철기자] 김해시와 인제대학교가 공동으로 설립한 김해발전전략연구원은 오는 30일 오후 3시 30분 인제대학교 본관 2층 대강당에서 “도시상징이미지 개발 현황과 김해시의 전략”이라는 주제로 정책개발포럼을 개최한다.

2011년부터 시작된 정책개발포럼은 지금까지 총10회에 걸쳐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운영되어 김해시 공무원과 인제대학교 교수진의 활발한 정보교류가 이루어졌으며 올해는 행정 실무 도입과 공무원 교육기회 부여를 위하여 더 다변적이고 발전적인 포럼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포럼의 주제 발표는 인제대학교 디자인학부 박수진 교수가 하며, 그 내용은 가야문화와 현대 도시디자인의 트랜드를 접목하여 김해시 상징이미지로 개발하고 활용하는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날 김해시에서는 부시장, 관련부서 국․과장 및 직원, 인제대학교에서는 총장, 부총장, 김해발전전략연구원 원장 외 연구 교수 등 시정 발전에 관심을 가진 인사 80여명이 참석하여 주제 발표에 대한 질의와 열띤 토론을 펼쳐 활기 있는 포럼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정책개발포럼은 시정 현안이나 주요 관심사에 대한 주제를 정하여 발표함으로써 김해시 도시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시민 삶의 질적 향상을 꾀하기 위하여 매분기마다 개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