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 ‘농협 장학금’ 창원시에 기탁
NH행복채움 운동으로 마련한 1700만원 저소득층 자녀에게 지원
권용성 | 기사입력 2012-07-26 15:56:05


[경남=타임뉴스] 유종태 기자 =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 박석모 지부장은 24일 창원시청을 방문해 ‘NH행복채움’ 운동의 일환으로 마련한 농협 장학금 1700만원을 창원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박석모 창원시지부장은 조기호 창원시제1부시장에게 장학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자녀의 학업지원을 위해 써 줄 것”을 부탁했다.



조기호 부시장은 “관내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학업을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해 준 데 대해 고맙다”면서 “농협은행과 같은 사회공헌활동이 사회전반에 널리 퍼져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는 지난해 저소득층 자녀 36명에게 1800만원의 장학금과 ‘사랑의 쌀’ 150포 등 모두 2500만원 상당을 시에 기탁했으며, 올 6월에도 ‘사랑의 쌀’ 200포를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