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 성공다짐 결의대회
| 기사입력 2011-01-03 16:26:00

[합천=타임뉴스]

합천군(하창환)은 3일 오전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공무원과 군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대장경천년 세계문화축전 성공다짐결의대회'를 갖고 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 성공에 전력 투구하기로 했다.



이날 대회에서 조옥환 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기획단장이 결의문을 낭독하고 전 공무원이 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의 성공에 혼신의 노력을 다한다는 결의서를 하창환 군수에게 전달했다.

결의서에서 "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의 성공이 군정 제1의 과제임을 명심하고 , 전국민을 대상으로 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 알리는 홍보 첨병이 되어 목표 관람객 초과 달성에 앞장 선다." 고 다짐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 개최 원년을 맞아 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함으로써 내실있는 축전을 준비하고 축전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살아있는 지혜"를 주제로 오는 9월23일부터 11월6일까지 45일간 합천군 가야면 주행사장 및 해인사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1대장경천년세계문화축전"은 복합매체 연출 및 오감 체험형 전시를 통하여 우리가 알던 대장경, 그이상의 가치를 표현하게 되며, 현재 주행사장 공정률은 51%를 보이는 가운데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