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눈의 세계로, 신나는 신천스키캠프
| 기사입력 2010-12-17 17:49:27

[산청=타임뉴스]



산청군 신천초등학교(교장 양해석)는 16일,17일 1박2일 동안 무주리조트에서 50여명의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키캠프를 열었다.

지난해부터 시작한 돌봄학교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스키캠프는 학부모에게 경제적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농산어촌 연중 돌봄학교 운영비로 전액 충당했다.



신천초등학교의 겨울스키캠프는 전문강사에게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겨울 스포츠인 스키를 접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겨울 추위를 이겨내며 몸과 마음을 단련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스키캠프는 호연지기와 진취적인 기상 함양은 물론 빙판 안전훈련으로 동절기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관계 형성 프로그램과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또래 어린이의 사회적응능력 향상과 아동 개개인의 특색 있는 장기자랑으로 협동심을 키우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학교 관계자는"이번 스키교실은 학생들이 장래에 건전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는 아주 좋은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