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장기 체육대회 다채롭게 열려
제15회 사천시장배 영호남 테니스대회, 제4회 사천시장기 남녀 궁도대회
| 기사입력 2010-12-17 10:12:19

사천시(시장 정만규)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삼천포공설운동장 테니스장과 보조경기장에서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5회 사천시장배 영호남 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개회식에서 정만규 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한편, 서로의 경쟁을 떠나 한마음으로 어우러져 웃음꽃이 피는 우정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한다.



사천시의 스포츠 마케팅을 위하여 "동계훈련은 사천시로 오세요"라고 홍보하고 한려수도의 수려한 유람선관광으로 아름답고 즐거운 여행도 소개한다.



또한, 19일 오전 11시에는 곤양 낙홍정에서 제4회 사천시장기 남녀 궁도대회를 개최한다.



정만규 시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사우님들 간의 정을 더욱 두텁게 하는 한마당잔치가 됨은 물론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진정한 실력을 겨루는 자리가 되어 궁도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하는 대회가 되기를 당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