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공무원 스터디 그룹 간담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2-17 09:56:33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군정 현안 및 새로운 시책 발굴을 위한 학습과 연구를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합천"을 이루고자 공무원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고 12월 16일 군청 3층 회의실에서 공무원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공무원 스터디 그룹은 직렬 구분 없이 6급 이하 38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여 행정혁신, 보건복지 등 4개팀으로 구성해 지역의 현안 과제에 대한 분야별 발전전략을 연구.학습하는 등 정기, 수시모임을 가져 나갈 예정이다.



군은 스터디 그룹의 활성화와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위해 연구 자료제공, 국내 선진행정 등 행·재정적 지원과 우수 제안팀에 대한 해외 선진행정 기회제공 등 성과제도를 도입해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하창환 군수는 "공무원 스터디 그룹 활동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자유롭고 창의적인 연구·학습활동으로 합천군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시책 발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내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공무원 스터디 그룹 연구 활동이 시작되며 9월에 연구과제 발표회 개최를 통해 우수시책을 선정하여 군정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공무원 스터디 그룹 활동이 합천군 발전을 위한 연구·학습 시스템 정착에 기여해 향후 군정발전을 위한 시책개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