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이장 한마음 다짐 체육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2-07 11:31:31

전국이통장연합회 합천군지회(지회장 최수근)는 지난 3일 17개 읍면 369명 전 이장들이 함께한 ‘2010년 이장 한마음 다짐 체육대회’를 합천군민체육관에서 개최했다.



관내 전 이장 및 기관사회단체장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 날 행사는 의식개혁 강의의 일인자로 손꼽히는 허태근 교수의 <불황시대 HIT인생>이라는 특강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모범 도.군정 이장에 대한 표창 및 하창환 합천군수의 인사말씀과 주요 내빈 축사 등으로 행사가 진행 되었다.

특히 최근 뜨거운 감자로 부상한 남부내륙 고속철도의 합천군 유치를 지지하는 결의문을 채택하며, 사업비 절감과 국토균형성장 측면에서의 우위를 호소하며 「김천~합천~거제 간」철도개설 지지 및 촉구를 한 목소리로 결의했다.



또한 경북 안동 지역에서 구제역이 발생한 것에 대하여 축산 웅군으로서 우리 관내에 피해 예방을 위해 방역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했다.



2부 행사는 북한의 연평도 포격에 따른 피해주민 돕기 성금 모금, 읍면별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등을 끝으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한마음 다짐 체육대회는 읍면 간 이장단들의 친목도모와 사기진작은 물론 향후 합천군의 화합 및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