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열려
자원봉사자 400여 명 참석해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 되새겨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5 15:23:47

남해군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근식)는 25일 오후 2시부터 문화체육센터 다목적홀에서 제5회 자원봉사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남해군, 남해군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고 남해군자원봉사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봉사자와 단체를 위로.격려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돼, 자원봉사자 회원과 관계자 등 400여 명이 함께 했다.

청소년풍물패마당, 김효연의 시조명창 축하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가 문을 열었으며,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자원봉사 유공자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지난 1년간 자원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 표창을 받은 유공자는 군수상(개인 표창), 삼동면새마을부녀회 김미선, 바르게살기협의회 김영화, 한국자유총연맹청년회 최형수, 남해청실회 이상호 군수상(단체 표창), 새남해라이온스클럽(회장 김흥수), 손사랑수지침봉사단(단장 김두엽) 남해군자원봉사협의회장상, 무지개도배봉사단 회장 류태범, 청조회 박현숙 한국자원봉사센터중앙회장상, 이수자 보건복지부장관상, 우수푸드뱅크 빠리바게뜨 정생종 씨가 수상했다.



또, 진영이네집과 소망의 집에서는 생활자들이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직접 만든 열쇠고리와 수세미를 자원봉사협의회 대표, 여성단체 대표에게 전달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부 행사에 이어, 2부에서는 자원봉사자 활동 영상물 상영과 함께 어울림 한마당으로 결속을 다지고, 나눌수록 더 많이 행복해지는 자원봉사의 즐거움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