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에 일자리 한마당이 펼쳐진다!!!
117개 구인업체가 한솥밥 먹을 735명을 기다립니다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5 12:48:22

김해시는 오는 11월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연지공원 내 학생체육관에서 "김해시 일자리 한마당" 을 개최, 117개 업체가 같이 일할 735명을 기다린다.

구인업체와 구직자의 만남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는 현장면접을 시행할 55개 업체가 직접 참여하고, 62개의 간접참여업체 현황이 행사장 내 게시된다.



「 양산고용노동지청 김해고용센터」와 「김해여성인력개발센터」및
「김해 노일일자리 창출지원센터」, 「JM 커리어(청년EG사업)」등 취업관련 전문기관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도 ‘김해시 일자리 한마당’의 매력이다.

구직자들은 취업관련 전문기관에서 심도 깊은 1:1 취업정보, 상담을 제공받아 나만의 맞춤 취업전략으로 꿈을 이루는 데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지문적성검사 및 구직자 스트레스 상담, 수지침 체험 등을 통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심신이 지친 구직자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서로를 찾아 헤매는 많은 구직자와 구인업체들을 보면 안타깝다면서 이 날 행사에 여러 업체가 참여한 만큼 취업희망자들도 많이 방문하여 김해시 및 인근 지역의 진흙 속 진주처럼 숨어있는 알짜 기업체들을 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날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이력서를 지참하여 행사장을 방문하면 현장 면접과 기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