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공무원, 연평도 포격피해 주민돕기 성금 기탁
| 기사입력 2010-11-24 19:02:07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북한군의 연평도 포격 사고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피해 군인 및 유족들에 대한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하기 위해 하창환 합천군수를 비롯한 700여 공무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성금 500만원을 23일 전달했다.



또한, 앞으로 두 번 다시는 이러한 안타까운 일이 일어나서는 안되며, 전 국민이 마음을 한데 모아 연평도 피해 주민들을 도울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북한군의 연평도 포격으로 인한 국민적 애도 분위기를 감안, 전 공무원에게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하고 축제성 행사 자제를 당부했다.



하창환 군수는 “북한의 포격으로 피해를 입은 연평도 주민 및 군장병과 유가족들에게 6만 합천군민과 함께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이번 사태를 슬기롭게 대처하여 빠른 시일내 평온이 찾아오길 간절히 기원 드립니다.“ 라는 대군민 메시지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