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나라 쇼핑몰 "만번째 프로포즈"의 주인공 탄생!
| 기사입력 2009-05-18 18:37:32

공룡나라 쇼핑몰(http://edinomall.com)에서는 5.17(일)일자로 가입회원 1만명을 돌파,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개최한 이벤트 “만번째의 프로포즈”에 울산에 사는 주부 배정숙씨가 그 주인공이 되어 20만원상당의 공룡나라쇼핑몰 이용권을 갖는 행운을 차지하게 되었다.

만번째의 프로포즈의 주인공인 배정숙씨는 6살짜리 아이가 공룡을 너무 좋아해서 사촌언니와 같이 공룡엑스포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엑스포에 와서 쇼핑몰 만번째 프로포즈의 주인공이 되어서 너무 기쁘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공룡나라 쇼핑몰을 적극 홍보하고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아깝게 만번째를 놓친 아차상에는 세계인 날 행사 인솔교사로 방문한 이향미(마산시, 강사), 둘째아이가 공룡을 좋아해서 오게 되었다는 김은숙(울산시, 주부)씨가 그 행운을 차지하여 각각 10만원상당의 공룡나라쇼핑몰 이용권을 갖는 행운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공룡나라쇼핑몰에서는 1만명 돌파기념‘감사 만만’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회원 1만명 돌파일로부터 엑스포 행사 마지막날인 6. 7일 까지 공룡나라 쇼핑몰 가입회원을 무작위 추첨하여 20명에게 공룡나라 쇼핑몰 입점상품을 증정할 계획으로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