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장병들 통영 욕지면 노인회 방문
| 기사입력 2009-05-14 20:58:23

통영시 욕지면 소재 해군 제266전탐감시대는 지난 8일 욕지면노인회를 방문해 뜻 깊은 한나절을 보냈다.


대장을 비롯한 20여명의 해군장병들은 카네이션꽃 100송이를 참석하신 어르신들의 가슴에 손수 달아드렸으며 백미10kg들이 10포도 경로식당에 전달했다.

 또한 경로식당의 급식시간에는 노인들에게 일일이 배식까지 지원, 평소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의 편의를 제공하는 등 노인공경을 몸소 실천하는 하루가 됐다.

이 자리에서 욕지노인회 김임욱 회장은 “갈수록 각박해지는 사회속에서 국방의 의무에도 여념이 없을 해군 장병들이 몸소 경로효친을 실천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지역을 지키는 군인들의 경로사상이 우리 지역 젊은이들에게 모범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재칠 해군 제266전탐감시대장도 “앞으로도 우리 해군은 지역의 철통같은 국토방위는 물론 지역민과 함께하는 선진해군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