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엑스포주제관서 실과사업소장회의 및 진행상황보고회
“엑스포 행사장내 안전문제 특별 관심을”
| 기사입력 2009-05-04 20:29:31

고성읍 상가 활성화에 직원 동참 및 쇼핑몰 회원관리 만전

고성군(군수 이학렬) 실과사업소장 회의 및 엑스포 진행상황 보고회가 13일 오전 8시30분 당항포 엑스포주제관 브리핑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실과사업소별 현안사업들에 대한 보고에 이어 지난달 27일 엑스포 개막이후 현재까지의 진행상황과 운영상의 문제점들에 대해 논의했다.

이학렬 군수는 이 자리에서 엑스포 행사장내 안전문제에 특별한 관심을 가져 줄 것과 직원들의 효율적 인원 재배치로 부족한 인력 공백을 잘 메꿔 나갈 것을 당부했다.



또 엑스포 행사로 인해 생명환경농업이 차질을 빚지 않도록 주의하고 화장실을 비롯한 행사장내 청결과 고성읍 상가 활성화 등에 직원들이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특히 엑스포기간동안 공룡나라 쇼핑몰 특별회원 가입과 함께 가입회원들의 관리에 만전을 다해 줄 것을 지시했다.



한편 엑스포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엑스포 개막이후 12일 현재까지 37만6,000여명이 입장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