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교육지원청,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방과후학교 업무담당자 연수회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4-17 07:55:34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한영)은 4월 15일(화) 김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김천지역 초․중학교 방과후학교 담당교사 50명이 한자리에 모여‘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방과후학교를 위한 업무담당자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학생들이 진로․적성을 계발할 수 있도록 학교교육기능을 보완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경험의 제공을 통해 ‘미래사회에 대비하는 창의인재 육성’에 기여하도록 하기 위한 각종 방과후학교 운영 현황 및 사업별 일정에 대해 설명하고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권오균 교육지원과장은 “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외부강사 및 교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하였다.



앞으로 김천교육지원청은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방과후학교 컨설팅을 실시하면서 학교별로 특색있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