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류현진 공식테마음악, 씨엔블루 ‘Ryu can do it’
정용화 자작곡 One time 재편곡, 개사+아리랑 편곡!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14 15:31:17
[포항타임뉴스] LA다저스 류현진의 이번 시즌 공식 테마 음악은 씨엔블루의 곡으로, 곡의 제목은 ‘류 캔 두 잇(Ryu can do it)’으로, 정용화는 류현진을 위해 자신의 자작곡 ‘원 타임(One time)’을 재편곡하고, 류현진에 맞게 가사를 새로 만들었다.

(사진제공=에이스펙코퍼레이션).


(CNBLUE단체 실내/사진제공=에이스펙코퍼레이션).


이번 시즌 내내 류현진이 홈 경기에 등판할 때마다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이 노래를 들을 수 있다. 한국 밴드의 노래가 미국의 구장에 울려 퍼진다는 소식에 많은 야구팬들뿐 아니라 가요 팬들도 열광하고 있다.

가사 속 등장하는 ‘Mr. 몬스터’는 류현진을 뜻한다. 그의 이름을 따 제목을 붙인 류현진 테마곡 ‘류 캔 두 잇’은 곡 초반의 아리랑 멜로디와 노래 전체에 어우러진 아리랑을 테마로 한 기타 리프가 더해져 한국의 선율을 잘 살린 곡이다.

류현진의 국내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의 유현수 대표는 “류현진이 평소 씨엔블루 음악을 즐겨 들어, 이들의 에너지 넘치고 젊은 음악이 류현진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었다.



특히 씨엔블루는 월드투어로 세계적인 위상을 높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라고 말했다.



류현진의 미국 진출 전부터 친분이 있었던 씨엔블루는 “멤버들 모두 류현진 선수의 팬이다.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시즌 테마곡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에이스펙코퍼레이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