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제24회 자랑스런 군민상 수여
- 군민들의 관심과 축하 속에서 시상식 행사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4-11 16:46:39
[고령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는 4. 10(목) 19시30분에 중앙 공영주차장에서 제24회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식 행사를 가졌다.





2014 대가야체험축제의 연계행사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은 중앙 공영주차장에서 많은 군민들이 모인 가운데 봉사부문 배효임 대한 적십자사 경북지사 고령지구협의회장, 문화․체육부문 문무학 대구 문화재단 대표에게「제24회 자랑스런 군민상」을 수여하여 행사에 참석한 많은 군민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자랑스런 군민상은 1989년에 제정되어 매년 지역사회 발전, 문화·체육, 봉사, 선행, 기타부문 등 5개 부문에 추천을 받아 군민상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시상하는 상으로서 고령군의 가장 품격 높은 상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역대 군민상 수상자들이 모두 참석하여 행사의 품격을 더 한층 높였다.

한편, 군민상은 지금까지 24회에 걸쳐 총 21명에게 시상을 하였으며, 이날 군민상을 수여받은 수상자들은 평소 높은 명성과 봉사적 삶의 실천으로 지역사회발전 및 군민의 자긍심 고취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각 부문별 수상자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