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노메이크업 셀카 공개 “반짝반짝 빛나는 물광피부”
-배우 한채아, 청순미 넘치는 민낯 공개 화제-민낯에도 꿀피부 자랑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11 09:26:14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한채아의 민낯 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FAMILY ACTORS/한채아 노메이크업 셀카 공개 “반짝반짝 빛나는 물광피부”).


한채아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한채아의 민낯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또한 민낯에도 불구하고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인다.

특히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기존의 도도하면서 시크한 모습과는 색다른 산뜻하고 청순한 한채아의 일상이 담겨 더욱 관심을 끌었다.

한채아의 셀카에 누리꾼들은 “한채아 봄을 부르는 여신이네!”, “완전 꿀 피부네”, “피부 관리 어떻게 하는지 정말 궁금하다”, “스카프 머리띠 진짜 잘 어울리는 듯”, “화사한 모습이 정말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는 ‘메이드 인 차이나’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차갑고 냉정한 검사관인 여주인공 미 역할을 맡아 촬영을 끝냈으며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