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아이스크림 셀카 근황 공개 “미리 여름나기”
신소율, 아이스크림 셀카로 근황 공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11 09:01:25

[포항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신소율이 아이스크림 셀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FAMILY ACTORS/신소율 아이스크림 셀카 근황 공개 “미리 여름나기”).


신소율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신소율의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해맑고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신소율의모습이 담겼다. 신소율은 사진에서 그간 선보여 온 이미지에 맞게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소율 씨만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해피 바이러스 짱”, “화창한 봄 날씨처럼 상큼한 셀카”, “작품에서 빨리 만나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밖에도 신소율은 지난해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를 마친 후 영화 <경주>와 <상의원>에 캐스팅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