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소연, 드라마‘밀회’에서 내공 있는 연기 선보여
-배우 장소연, JTBC월화 ‘밀회’ 캐스팅 열연중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11 03:04:45

[포항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장소연이 JTBC월화 <밀회> 김희애의 1등비서로 출연 중이다.



요즘 연일 화재를 불러오고 있는 JTBC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퓨쳐원)에 배우 장소연이 서한예술제단의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 분)의 비서로 열연 중이다.

(사진제공=배우 장소연/JTBC월화 [밀회] 김희애의 1등 비서로 캐스팅 열연중).




장소연은 드라마 <밀회>에서 혜원의 기획실 비서로 분해 차분하고 선 굵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혜원과 같은 사무실 공간에서 말동무를 비롯해, 혜원의 작은 실수도 나서서 해결해주는 든든한 조력자의 면모를 여실 없이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선다.

한편, 배우 장소연은 안판석PD와 이번이 세 번째 작품으로 과거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에 출연한 반면, 영화에서는 ‘도가니’, ‘황해’, ‘김씨표류기’들 20편이 넘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경험의 내공 있는 배우이며 중국어, 영어 등도 수준급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드라마 <밀회>에서 역시 편안하고 안정된 연기를 보여준다. 배우 장소연 역시 ‘<밀회>에 캐스팅되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며, 많은 분들께 감사하게 생각한다.



드라마 반응 역시 너무 좋아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해 드라마<밀회>에 대한 많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연일 시청률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 JTBC월화드라마 <밀회>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