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킹 김사권, 자동차 모델 발탁
상남자 김사권 디젤 vs 터보 그 남자의 선택은?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08 07:32:18

[영덕타임뉴스] 배우 김사권이 쉐보레 크루즈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FAMILY ACTORS/광고킹 김사권, 자동차 모델 발탁).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에 출연 중인 배우 김사권이 한국 GM의 ‘2014 쉐보레 크루즈’ 모델로 낙점, 디젤 매니아를 외쳤다.

광고 속 김사권은 직장 동료와 화장실에서부터 시작된 자동차 자랑이 주차장까지 이어지며 귀엽게 티격태격하는 컨셉이 코믹하고 재미있게 표현됐다.

김사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재작년에 이어 또 한번 쉐보레 자동차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김사권의 신뢰감 있는 마스크와 세련되고 현대적인 이미지가 캐스팅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

이에 김사권 또한 두번씩 쉐보레 자동차 모델의 기회를 주신 것 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드라마, 영화등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모델로 발탁된 김사권은 “와이파이 잘 떠요?”라는 통신사 광고로 이름을 알렸으며, ‘박카스’, 'DAUM', '롯데캐슬', '맥도날드', ‘청정원’, ‘현대해상 하이카’ 등 여러 광고를 통해 차세대 광고킹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김사권은 MBC에서 월~금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에 출연 중이다. 김사권은 극 중 서윤주(정유미 분)의 대학 선배로,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훈훈한 키다리아저씨 하동창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