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혜, ‘밥상의 신’ 합류! 신동엽-김준현과 진행!
박은혜, ‘밥상의 신’ 공중파 예능 MC 발탁! 종편에 이어 공중파도 점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05 11:22:46

[포항타임뉴스] 배우 박은혜가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밥상의 신’ MC로 발탁됐다. 박은혜의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박은혜가 밥상의 신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은혜/사진제공=얼리버드ENT).


‘밥상의 신’은 지난 1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되었으며, 왕으로 분한 신동엽이 6명의 패널들과 퀴즈를 풀며 팔도 식재료로 만든 4가지 요리를 맛보는 프로그램으로 음식과 관련한 퀴즈를 맞히면 난이도에 따라 3첩 반상에서 왕의 밥상까지 받을 수 있는 ‘스타골든벨’의 음식 버전이다.

지난 1월 방송된 특집프로그램 가운데 좋은 성과를 거둬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으며, 메인MC였던 신동엽과 김준현이 캐스팅되어 박은혜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MC로 발탁된 박은혜는 그 동안 드라마 외에 KBSN ‘뷰티의 여왕 시즌1,2” tvN ‘완판 기획’과 현재 MC로 출연 중인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에서 갈고 닦은 진행자의 면모를 이번 ‘밥상의 신’에서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박은혜는 “완벽한 밥상의 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음식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밥상의 신에서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달라!”라며 MC발탁 소감을 남겼다.

한편, ‘밥상의 신’은 오는 4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배우 박은혜/사진제공=얼리버드ENT).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