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자두꽃 필 무렵에 만나는 흥겨운 세대공감 !
- 김천시립국악단 제21회 정기연주회 -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28 16:54:27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김천시는 연초록 자두꽃 향기 화사한 봄을 맞이하여 김천시립국악단 제21회 정기연주회 「자두꽃 필 무렵」을 오는 4월 18일 오후 7시 30분,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매년 4월이면 학이 춤추고 자두꽃 향기가 만리까지 퍼진다는 이화만리 권역 김천! 자두꽃 축제가 개최되는 4월에 김천시립국악단(지휘자 김종섭)에서는 문화 예술을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김천시민과 김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비나리’, ‘신모듬’ 등으로 거대한 춤판과 같은 역동성과 신명을 안겨줄 것이며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협연곡인 아이들이 꿈꾸는 ‘아름다운 나라’와 남도민요의 대표곡인 ‘진도아리랑’을, 크로스오버 테너 이태원은 국악관현악과 성악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관객들에게 색다른 설레임을 안겨줄 것이다.



특히 시립국악단의 끊임없는 열정과 시도는 국악관현악과 마룻바닥을 리드미컬하게 쳐서 소리를 내는 탭탠스와의 만남(원대일, 조희은, 장성인)에서 극대화될 예정이다.

어르신들의 아이돌로 불리는 TBC 생생고향별곡의 MC 한기웅, 천단비가 출연하여 ‘처녀농군’, ‘고장난 벽시계’, ‘부초같은 인생’ 등 어르신들의 인생사가 깃들여져 있는 흥겨운 노래와 유쾌한 입담으로 젊은 세대와 어르신들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세대 공감과 대 시민 화합의 장을 펼쳐갈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